본문 바로가기

정보

적당한 소금 섭취량 알아보기

 

적당한 소금 섭취량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평소에 섭취하는 소금은 식단에서 가장 사악한 성분의 하나가 될 수 없다고 합니다.

 

모든 자원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서 우리는 평소에 먹는 양을 줄여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을 하고 있는데 정말 좋은 점은 소금을 완전히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적당한 소금 섭취량

더보기

목차

     

     

    소금은 정말 건강에 안 좋을까?

    대부분 사람들은 소금하고 나트륨을 줄일 필요가 있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몸은 여전히 작동하는 것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식탁에 소금 병을 없애는 것은 아마도 섭취를 억제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이것이 소금의 실제 거래입니다. 좋을 때 하고 나쁠 때를 포함합니다.

     

    소금이 갈증을 일으키는 것인지 그 비싼 핑크 히말라야 것이 정말 건강식품인지 여부를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소금하고 나트륨은 똑같은 것이 아닙니다.

     

    이 둘은 같은 의미로 사용되는 경우가 가장 많은데 사실은 조금 다릅니다. 나트륨에는 미네랄이 들어있고 우유하고 비트, 셀러리 등의 식품에 소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맛 하고 방부제 모두를 위해서 패키지 식품에 대량으로 추가되며 미국 협회에 따르면 우리가 얻을 나트륨의 75%가 바로 포장 또는 가공 식품에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간 소금은 나트륨 하고 염화물 미네랄의 조합이며 소금은 40%의 나트륨하고 60% 염화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작은술의 원료는 약 2,300mg의 나트륨을 나타냅니다.

     

    우리 몸에는 나트륨이 필요로 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잘못 알고 있는 점이 있습니다.

     

    적당한 소금 섭취량 알아보기

    나트륨은 우리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신경 충동을 전달하고 체액 균형을 유지하는 데 많은 도움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근육의 수축하고 이완 능력에도 영향을 주고 있으며 위스콘신 영양 아카데미 미디어 대표는 말을 했습니다. 우리 식단에서 염분을 완전히 제거하게 된다면 몸 상태가 급격하게 나빠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지나친 나트륨 섭취는 몸에 이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몸은 하루 평균 500mg의 나트륨을 필요로 하고 있으나 미국인들은 약 3,400mg의 나트륨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배 밖으로 나오게 된다면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고 염분이 너무 많다면 몸이 여분의 수분을 유지하고 혈액량이 증가하게 됩니다.

     

    당신의 혈관에는 더욱 많은 압력을 당신의 심장에 더 격렬하게 작동할 것입니다. 그리고 고혈압하고 심장 발작과 뇌졸중의 단계를 설정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나트륨 섭취량을 1일 500mg으로 제한을 해야 하는데 그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음식은 정말 지루한 상태로 둬야 하며 다행히도 섭취량을 너무 낮게 유지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미국인들의 식사 지침을 보면 성인 매일 2,300mg 미만의 나트륨 섭취를 권장하고 있고 몇몇 사람들은 보다 더욱 적게 먹어야 합니다.

     

    고혈압이나 당뇨병이 있다면 하루 1,500mg 이하로 유지해야 합니다.

     

    나트륨을 줄여야 하는 이유

    심부전, 신장 질환, 심장 질환 등 다른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나트륨 소비량을 줄여야 합니다. 염분의 소비를 줄이려면 포장 식품을 줄여야 합니다.

     

    소금 셰이커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직접 만든 음식 맛을 내기 위한 무염 방법을 찾아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우리 포장 식품들은 나트륨 섭취량 75%를 차지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포장 식품을 제한하는 것만으로도 과도한 나트륨 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적당한 소금 섭취량 알아보기 대한 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술을 끊으면 나타나는 증상  (0) 2021.07.24
    노란 당근 효능 및 유래  (0) 2021.07.23
    바나나 효능 5가지 알아보기  (0) 2021.07.22
    튀김 기름 재사용 하는 방법  (0) 2021.07.21
    강아지 장난감 추천 총정리  (0) 2020.10.24